자주묻는 질문
1X-ray 이미지가 선명하지 않습니다. X-ray의 조사시간을 조정하는 것이 이미지 품질에 영향을 줄까요?
네. 그렇습니다. 사용자분께서는 각 치아에 맞게 요구되는 조사시간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면, 상악 치아는 보통 하악 치아보다 더 긴 조사시간을 요구하며, 어금니 또한 더 긴 조사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앞니는 상대적으로 짧은 조사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2기기에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혹은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Error code가 나타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발생한 Error code는 manual을 참조하시고 (기기와 함께 제공된 충전기로 약 3시간정도충전을 하여도 완충이 되지 않는다면) 본사로 연락 주시면 A/S 진행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저희 기기는 정해진 mA 와 kV 값이 있기 때문에 A/S시, 이 값들을 조정하는 작업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3타사의 충전기와 호환이 가능한가요?
충전기는 반드시 제품구매 시 제공해드린 정격충전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허가되지 않은 충전기를 사용하여 기기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4X-ray 조사 후 BU Timer가 뜹니다.
설정된 X-ray 조사시간보다 조사버튼에서 손을 빨리 뗀 경우 발생하는 error 입니다.
부저음이 끝날 때까지 조사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5A/S 발생시, 운송료는 어떻게 부담하게 되나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본사로 보내주실 때는 고객 부담, 수리 후 기기를 다시 보내드릴 때는 본사부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시기 전, 전화 주시면 상담해 드리며, 이후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6A/S 소요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A6. 배송시간을 제외하고 약 2-3일 소요됩니다.
- 배터리만 교체 시: 약 1일
- 중요부품 교체 시: 약 2일
7 X-ray를 사용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나요?
X-ray는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셔도 되며, 다만 엑스선 이미지 획득을 위한 치과용 센서를 사용하신다면 센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컴퓨터에서 구현이 됩니다.
8 X-ray를 센서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이미지 획득이 되지 않습니다.
X-ray에서 error code 발생 없이 x-ray 조사가 되었다면, X-ray의 문제보다는 센서 혹은 프로그램의 error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9X-ray의 추가 구성품 이나 배터리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합니다. 먼저 기기 S/N를 알려주시고,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본사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10X-ray 중 대표모델 두 모델을 골라 추천하신다면 무슨 모델이며, 그 차이점은 어떻게 될까요?
추천을 하자면, DIGIMED의 best-selling 제품인 PROX와 MINIX 시리즈 중 MINIX-S가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각각의 특성과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본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